본문 바로가기

특별활동/미식탐구

천안 맛집 과자점 뚜주루 또 다녀왔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 사먹으러 천안 다녀온 붕붕이입니다.

어디 가서도 자주 얘기해요.

만약 천안가서 살게 된다면 그 이유의 절반은 이 빵집이라고 ㅋㅋㅋ

나이 들어서(!!ㅠㅠ!) 빵 먹으면 속이 더부룩해 잘 못 먹는 게 한이 될 뿐...

가끔 전국 3대빵집에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ㅋㅋㅋ 뚜쥬루 과자점 성정점에 다녀왔습니다.

 

 

뚜쥬루과자점-성정점뚜쥬루과자점-성정점-본점

2층에 트리장식이 보이니 빵집 대목인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졌음이 실감 납니다.

낮 사진과 밤 사진이 있죠? 사실 이틀 연속 다녀온 거임.ㅋㅋㅋ

^ㅃ^ 꿀꿀

 

 

 

 

뚜쥬루과자점-슈톨렌
뚜쥬르과자점-슈톨렌

슈톨렌 6,800원

입구부터 쬐깐한데 비싼 슈톨렌 판매대가 있어요.

독일의 크리스마스 과자로 유명한 슈톨렌이에요.

전 빵 장아찌라고 부릅니다. ㅋㅋㅋㅋ

슈가파우더에 절여져 정~~~~~~말 달아요. ㅋㅋㅋ

단거 싫어하는데 이런 건 잘 들어가는 비논리적인 입이에요.

 

 

2021.11.13 - [특별활동/미식탐구] - 남해 독일마을 르뱅 스타 독일빵집에서 슈톨렌과 시그니처 메뉴 먹어요.

 

남해 독일마을 르뱅스타 독일빵집에서 슈톨렌과 시그니처 메뉴 먹어요.

Hi there! 조식으로 독일마을 빵집에서 빵식 하려는 붕붕이입니다. 독일마을에서 물건항 방면으로 조금 내려오다 보면 있는 베이커리예요. 독일마을 안에도 작은 분점이 있긴 하지만 본점에 오고

greedy-bee.tistory.com

 

얼마 전 남해 독일마을에서도 슈톨렌 사 먹었는데 

독일빵집 슈톨렌은 좀 더 건강한 맛의 빵 느낌이고

뚜쥬르 슈톨렌은 정말 빵 장아찌... 엄청 단 과자 느낌이에요.

독일에서 먹어본 게 아녀서 이게 뭐 얼마나 다르다고 설명을 못하겠네. ㅋㅋㅋㅋ

 

 

 

 

왔으니 또 뚜쥬루 빵 구경해볼까요?

뚜쥬루과자점-바삭베이글-몽블랑뚜쥬르과자점-먹물소시지
뚜쥬루과자점-야채소시지빵뚜쥬르과자점-마늘바게트

먹물 소시지 윤기가 와르르르

바삭 베이글 맛있겠다... ㅠㅠ

 

 

 

 

뚜쥬루과자점-녹차슈인절미뚜쥬루과자점-마법의옥수수빵
뚜쥬루과자점-생크림왕꽈배기뚜쥬르과자점-팥도넛

 

녹차 슈 인절미, 꽈배기들과 마법의 옥수수빵.

마약 옥수수빵이라 할 법한데 순화된 표현일까요 ㅋㅋㅋ

맛있겠다 ㅠㅠㅠ

 

 

 

 

뚜쥬루과자점-천안통밀빵-호밀빵뚜쥬르과자점-노와레잔-치아바타

맨 빵 러버인 저는 달달한 빵에 사로잡혀 오늘은 맨빵 쉽니다.

웬일인지 빵은 많은데 바게트도 안보이던 날이었어요.

올리브 치아바타 진짜 대존맛이니 꼭들 드셔 보셔야 합니다!!!!

 

 

 

뚜쥬루과자점-치즈누룽지

치즈 누룽지 3,200

호떡같이 얇고 쫄깃한 빵에 햄과 짭조름한 다져진 내용물이 들어있어요.

겉엔 치즈를 지져서 구운 교자의 밀가루 날개처럼 파삭한 치즈 날개를 달고 있는 빵이에요.

우리 아기가 먹어보더니 이틀 연속 저 빵만 찾습니다.

추천추천! 

 

 

 

뚜쥬루과자점-맘모스빵-연유바게트뚜쥬르과자점-소금빵-고구마퐁듀

맘모스빵과 소금 빵, 고구마 퐁듀. 뒤에 있는 연유 바게트도 맛있죠.!!

 

 

 

 

뚜쥬루과자점-딸기크로플뚜쥬르과자점-떠먹는쉬폰케이크
뚜쥬루과자점-뺑오쇼콜라-딸기크로와상

딸기 크로플 4,700원

겨울이다 보니 딸기들이 나오네요.

딸기 크로플 정말 맛있어요!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딸기와 생크림만 따로 팔아줬으면 하는...

크로플+딸기+생크림 = JMT 

이지만!!

크로플이 크림에 살짝 눅진해져서 따로 찍어먹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예. 찍먹이요. 찍먹 하게 해 주세요...


마침 딸기 케이크를 사서 못 샀지만 떠먹는 시폰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8,800원에 나름 저렴하네요. 볼륨도 꽤 큰데 말입니다.

 

 

 

 

뚜쥬루과자점-거북이빵
뚜쥬루과자점-귀요미

거북이 빵 2,200원

오랜만에 거북이 빵도 하나 집었어요.

크리스마스라고 거북이 모자썼다잉. 너무 귀여워요^^

 

 

 

 

 

뚜쥬루과자점-케이크-타르트
뚜쥬루과자점-생크림케익
뚜쥬루과자점-딸기듬뿍케이크

딸기 듬뿍 생크림 케이크 39,000원

케이크가 쇼케이스에 얼마 없었던 날.

종류가 많지 않았어요.

그래 봤자 살 것은 딸기 듬뿍 생크림으로 정해져 있었지만요.

경험한!!! 검증된 대존 맛!!!!

 

 

 

 

뚜쥬루과자점-빵쇼핑-그만먹어야하는데

빵 쇼핑은 이렇게 했습니다.

첫째 날 방문은 딸기 듬뿍 생크림 케이크와 치즈 누룽지 사 가지고 갔고

이건 두 번째 날 빵 쇼핑이에요.

우리 아기 마늘 스틱도 엄청 좋아하네요. 덜 느끼해서 맛있었어요.

아니 근데 저게 사만얼마 실화냐...

^^...

 

 

챠란~

뚜쥬루과자점-딸기생크림케이크

딸기 듬뿍 생크림 케이크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요 ㅠㅠ

말해 뭐합니까... 

숭덩숭덩 포크로 잘라먹고 행복하게 잠든 날이었네요.

 

 

 

예전 뚜쥬루 방문 포스트도 보시겠어요?

 

2021.09.26 - [특별활동/미식탐구] - 천안 최고 존엄 뚜쥬루 빵집 성정점 본점

 

천안 최고존엄 뚜쥬루 빵집 성정점 본점

안녕하세요 다이어터이지만 빵은 사랑하는 붕붕이입니다. (따흙) 오늘은 천안에 있는 뚜쥬루 과자점에 방문했습니다. 뚜쥬루? 뚜주루? 뚜레쥬르???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 같지만 뚜쥬루 과자

greedy-bee.tistory.com

 

 

대전 성심당 다녀온 것도!

아 누가 보면 빵만 먹고사는 줄 알겠네요... 나 국밥파야 왜 이래..

ㅋㅋㅋㅋ

 

2021.12.13 - [특별활동/미식탐구] - 대전의 심장 성심당 본점에서 빵 쇼핑했어요!

 

대전의 심장 성심당 본점에서 빵쇼핑 했어요!

안녕하세요. 대전을 2시간 만에 초스피드 관광하고 온 붕붕이입니다. 성심당 케익부띠크와 성심당 본점에서 2시간 주차권을 받고 그 2시간 안에 식사하고 빵과 케이크 구매를 하려고 초스피드로

greedy-bee.tistory.com

 

 

 

맛난 거 먹고 행복해집시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