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활동/미식탐구

블랙마스터버거에서 할인메뉴 먹고 왔어요. +메뉴

반응형
안녕하세요.
눈길을 뚫고 기어이 아침부터 햄버거를 먹고 온 붕붕이입니다.

가끔 다니던 곳에 햄버거가게가 생겨서요.

아니 지금 생겼다기보다 생긴지 1년 가까이 되긴 했는데 이제야 가게 되었습니다.

외관 색깔을 보고...

신세계 계열인가? 국민은행??? 노브랜드 버거같이 다른 라인으로 나온 외식사업체인가?? 했는데

1도 상관없고 브랜드 컬러만 좀 비슷한거 같습니다.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_영업시간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_영업시간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_영업시간

눈이 엄청 내리기 시작하던 날....크흣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_영업시간

블랙마스터 버거 영업시간

10:30~22:30

라스트 오더 21:30

하지만 코시국이기 때문에 영업시간은 다소 변동이 있을 테니 따로 체크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

깔끔한 카운터!!!

점심시간 직전이라 그런지 배달 주문이 많네요. 홀에 손님은 나뿐인데 배달 콜이 어마어마.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_메뉴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_메뉴

메뉴판이 멋지네요.

직원은 만들기 바빠서 키오스크로 갑니다.

 

 

 

 

블랙마스터버거 메뉴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_메뉴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_메뉴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_메뉴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_메뉴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

블랙마스터 버거 메뉴예요.

특이하게 수프와 샐러드가 있네요!!! 

이런 건강한 메뉴 너무 좋아요. 하지만 오늘은 할인메뉴를 먹습니다. ㅋㅋㅋ

로제 버거 세트가 할인 중이라 먹고 가는 걸로!

 

요즘은 버거 추가 옵션도 고를 수 있어서 좋네요.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

 

앉아서 기다리면서 여기저기 찍어보는 블로거.ㅋㅋㅋ

키오스크 주문과 동시에 메뉴 주문이 들어가서 영수증 들고 앉아 기다리면 됩니다.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혼밥

다 완성되면 저기 보이는 모니터로 영수증 번호가 뜨고 음성으로 호출합니다.

묘하게 긴장되는 기다림.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로제버거_할인메뉴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해요.

같은 문장 다른 느낌.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로제버거_할인메뉴

제가 다녀온 점포는 죽전점이었어요.

블랙마스터 버거 체인점이 많지는 않은 거 같아요.

 

아니 많지 않은 정도가 아니고 용인시 수지구에만 2개뿐이네;

죽전점과 다른 한 곳은 롯데몰 수지점에 있습니다.

 

 

 

 

 

띵동! 1번 손님 와서 버거 받아가요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로제버거_할인메뉴

오오?

요렇게 나오는군.

카운터에 있는 포크 나이프 냅킨 케첩 등등이 있는데 알아서 가져가면 됩니다.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로제버거_할인메뉴

응? 난 제로콜라 시켰는데...

다시 바꿔왔어요.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로제버거_할인메뉴

로제 버거 세트입니다.

그냥 캔콜라로 줘서 좋네요.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로제버거_할인메뉴

당 줄여보겠다고 제로콜라^^

예전 같았음 절대 안 마시는데... 

적응되어서 먹을만합니다.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로제버거_할인메뉴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로제버거_할인메뉴

블랙마스터 버거 로제 버거.

다른 프랜차이즈 버거들보다 살짝 작아요.

내용물 많은 버거는 아닌데

번이 너무 맛있어요; 좀 놀람.

수제버거 스타일인지 패티도 맛있습니다. 

M이니 BK이니 맛은 있는데 고기 냄새 좀 강하잖아요?

그런 거 없이 깔끔하게 맛있어요. 

 

근데 프렌치프라이는 소금간이 안돼서 좀 아쉬웠네요.

그래도 버거 세트가 전반적으로 훌륭합니다.

 

 

 

 

아 그러고 보니 굴라쉬가 있었지?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밥집_굴라쉬

 

갑자기 많은 눈이 내리고 추운 오늘.

메뉴 중 굴라쉬가 있는 게 생각나 추가로 주문해봤습니다.

이미 배는 부른데... 눈 내리는 날씨가 다 했잖아요? 뜨끈한 거 먹어줘야 합니다. ㅋㅋㅋ

 

 

밖에 굴라쉬 수프 판매한다고 쓰여있네요.

앉은자리에서 먹으면서 밖을 보다 보니 신경 쓰여 주문한 건 안 비밀^^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밥집_굴라쉬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밥집_굴라쉬

굴라쉬 R사이즈  3900원

굴라쉬 L사이즈  4100원

 

차이도 없는데 큰 거 사서 포장해갈걸...ㅋㅋ

레귤러 사이즈 먹고 가려고 주문했습니다.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밥집_굴라쉬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밥집_굴라쉬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밥집_굴라쉬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밥집_굴라쉬

크루 통도 같이 포함되어있어요.

고기도 채소도 건더기 크게 크게 들어가 있어 좋네요.

컵 깊이가 좀 깊어서 R사이즈인데도 엄청 든든해요(이미 버거 세트 먹었음 주의 ㅋㅋ)

 

신라면 맵기 정도로 꽤 매운 편이에요. 기침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ㅋ

바게트 같은 빵도 더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크루통으로 만족해야 해서 조금 아쉬워요.

번도 맛있게 잘 굽는데 빵 메뉴 추가해줬으면!

 

 

 

블랙마스터버거_죽전_죽전역_밥집

최근 혼밥 한 메뉴 중 괜찮아서 소개해봅니다요.

나오면서 봤는데 방문포장 10% 할인이네요. 와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