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활동/미식탐구

대전의 심장 성심당 본점에서 빵쇼핑 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전을 2시간 만에 초스피드 관광하고 온 붕붕이입니다.

 

성심당 케익부띠크와 성심당 본점에서 2시간 주차권을 받고 

그 2시간 안에 식사하고 빵과 케이크 구매를 하려고 초스피드로 대전시내를 누비고 있습니다.

후후 그걸 다 해냈네요.

 

성심당 케익부띠끄에서 바로 다음블럭에 있는 성심당 본점에 도착했습니다.

 

대전 성심당 본점

대전-성심당-본점

대전 성심당 본점 입구!!

2층은 테라스 키친이라는 식당을 운영하고있네요.

 

성심당 본점 영업시간

평일 08:00~22:00

토일 08:00~23:00

 

 

성심당 주차장

성심당 고객주차장 1 - 대전시 중구 대종로 474 
성심당 고객주차장 2 - 중교로 73번 길 7
우리들 공원 주차장 - 대전시 중구 중앙로 138번길 30

 

 

대전-성심당-본점-대형-튀김소보로

입구 앞에 있는 황금 튀김소보로 동상.

ㅋㅋㅋㅋㅋ

불상인 줄 알았...

 

 

 

대전 성심당 본점 매장 메뉴

빵 구경 휘리릭 해볼까요???

대전-성심당-본점-매대대전-성심당-본점-망고빵

11월에 방문해서 수능 선물용 과자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망고 빵 때깔 무슨 일...

 

 

 

대전-성심당-본점-블루쇼콜라대전-성심당-본점-햄치즈크로와상-콩파이

우왕 이렇게 많은 빵 판매하는 매장은 처음 봅니다. ㅋㅋㅋㅋ

촌티 좔좔 ^^...

미리 눈에 담아두고 빵 투어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진짜.

 

 

 

대전-성심당-본점-성심의탑대전-성심당-본점-공주알밤식빵대전-성심당-본점-토요빵-구마감자밭
대전-성심당-본점-초코크로와상-후렌치파이대전-성심당-본점-카카오순정-땡큐빵

후렌치파이 토요빵...

넌 마!!! 다음에 꼭 데려갈 거야!!!! 딱 기다려!!!ㅋㅋㅋ

 

 

 

대전-성심당-본점-통소세지핫독-사라다빵대전-성심당-본점-성심순크림빵대전-성심당-본점-올리브샌드위치-카프레제샌드위치
대전-성심당-본점-반미-브리치즈샌드위치대전-성심당-본점-사라다빵

빵도 빵인데 샌드위치 비주얼 미쳤어요.

크기도 크고 내용물도 엄청 실해요. 아니 다른가게는 치아바타 빵부터 3~4천원인데.

반미도 있고 잠봉뵈르도 있고... ㅠㅠㅠㅠ

 

그런데도 가격이 저렴해서 놀랍습니다.

샌드위치 하나에 30센티정도 되는데??!!

혹시 대전이 물가가 저렴해요????

그래서 빵 가격이 이런 건가요? 

 

 

 

대전-성심당-본점-도넛-고로케대전-성심당-본점-새우를낙지-고로케대전-성심당-본점-야채고로케
대전-성심당-본점-키다리트위스트대전-성심당-본점-튀소구마-부추빵
대전-성심당-본점-튀김소보로대전-성심당-본점-파이만주대전-성심당-본점-순우유식빵

다른 곳에서 튀김소보로 먹어본 적 있습니다.

목메이는 맛이랄까? ㅋㅋㅋ 차가운 우유로 식도를 쓸어 넘기는 그런 맛.

성심당 튀김소보로는 좀 더 실하네요. 

겉에 붙은 소보로도 잔뜩 붙어있고!!

으앙!!!

 

 

 

대전-성심당-본점-아몬드크림빵대전-성심당-본점-팥빵
대전-성심당-본점-소보로-후렌치파이대전-성심당-본점-빅매치-명란피자대전-성심당-본점-월넛브레드-버터빵
대전-성심당-본점-갈릭퐁듀대전-성심당-본점-단팥빵

단팥빵 윤기가 너무 매력적이에요.

저걸 어떻게 안 사...

 

 

 

대전-성심당-본점-모두라떼-먹물방망이대전-성심당-본점-벌집속의꿀대전-성심당-본점-작은메아리-애플파이
대전-성심당-본점-무화과그늘아래대전-성심당-본점-파리지엥
대전-성심당-본점-호밀사워브레드대전-성심당-본점-치아바타-시오팡

맨 빵 마니아로 이것저것 다 사고 싶었는데 ㅠㅠ

많이 살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카운터가 아닌 바게트 커팅하는 작업대가 따로 있어요.

직원분께 가면 바게트류 커팅해주십니다. 

큰 매장이라 역시...

 

 

 

대전-성심당-본점-빵쇼핑

성심당 빵 구매 목록

어머 안물안궁인가요??ㅋㅋㅋ

 

두꺼운 식빵, 바게트, 판타롱 부추빵, 단팥빵, 뭐시기 크림새우 빵, 빼빼로, 명란 바게트, 튀김소보로(아주 많이)...

빵값 저렴한데도 5만 원 정도?

ㅋㅋㅋㅋㅋㅋ

샌드위치랑 호밀빵 더 사 오고 싶었는데 맛있을 위장은 하나뿐이라 포기했네요...

다음에 빵 투어 다녀오는 걸로...

 

대부분의 빵이 짭짤 달달하고 애매한 맛이 없네요.

바게트도 괜찮았어요!

전 부추빵도 너무 맛있었어요.

재료가 튼실한 만두 느낌^^

 

 

 

성심당도 블루리본 서베이에 등록되어있는 가게네요.

대전-성심당-본점-블루리본

다녀온 가게가 블루리본 서베이에 있다는건 참 반가운 일인데 성심당은 당연히 있을거라 생각되니 응 그런가보다 싶네요. ㅋㅋㅋ

 

 

 

대전-성심당-본점-크리스마스

마지막으로 매장 앞 크리스마스 장식을 보고 갑니다.

크리스마스 얼른 와라!! ㅠㅠ!

 

성심당 주차권

양손 가득 빵을 안고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갑니다.

케이크 부띠끄 1시간씩 주차권 받은걸 들고

성심당 본점 빵 결제하면서 카운터에 주차권 합쳐주실 수 있냐고 여쭤보니 바로 2시간 주차권 주셨어요.

 

 

맛있는 칼국수 먹고

https://greedy-bee.tistory.com/83

 

예쁜 케이크 사고

https://greedy-bee.tistory.com/84

 

맛있는 빵 사서 집으로 돌아갑니다.

누가 대전 노잼 도시라고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