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활동/미식탐구

남해 맛집 정갈한 자연밥상 남해 어부림에서 아이랑 주말조식 먹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침에 맛있는 조식 먹으러 서둘러 나온 붕붕이입니다^^!

 

남해 독일마을 호수위의 집에서 숙박을 했고 아침엔 뭐 먹을까 하다가 근처에 아침 영업하는 식당이 있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남해 맛집! 농가 맛집 어부림

농가맛집 어부림

날씨도 좋고 하늘은 푸르릅니다. 

나를 기다리고 있는 조식은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를 하며 독일마을부터 출발해 3분 만에 도착한 식당!

 

 

 

 

휴일

아이고... 출발한 날이 일요일이었습니다.

농가맛집 어부림은 토요일 일요일 휴무네요;

 

농가 맛집 어부림 영업시간

평일 12:00~15:00

토요일 일요일 휴무

 

게다가 조식은 남해 어부림이라는 근처 영업점에서만 가능하네요.

다시 2~3분 차로 이동합니다.

 

기와지붕의 한식 건물이어서 두 곳 중 이쪽으로 먼저 왔는데 아쉽네요. 흑흑

 

 

 

선물주세요!

이 안내문을 촬영해서 오는 팀은 천연 조미료를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아 못받았네 못 받았어 ㅠㅠ

지금 생각났어요. 아쉽네요...

 

 

 

 

남해 어부림

남해 어부림

제로페이 가맹점

 

주소 :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동부대로 1126 어부림

전화 : 0507-1407-3362

 

어부림 영업시간

09:00~20:00
매달 1,3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경남 향토 요리 대상 수상집

오오...!

대표님이 한식대첩에 나오셨던 분이라고 하네요.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남해 어부림

가게 앞에 주차하고 어서 들어가 봅니다.

 

 

 

 

어부림 메뉴

남해 어부림 메뉴

남해에 온 지 3일째 되는 날입니다.

집밥이 그리웠던 타이밍에 딱 보이는 주말 조식 메뉴가 있다고 해서 반가웠어요.

 

 

 

남해맛집 어부림

해산물이 나오는 가게라 그런가 일회용 테이블보가 깔려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깔끔하고 주인 손이 골고루 닿은 듯한 정돈됨이 보이는 가게였어요.

낮은 파티션이 테이블마다 있어 아늑했습니다.

아직 손님이 많지 않을 시간이라 창가 자리로 앉아 바깥 구경하면서 아침 먹을 계획입니다.^^

 

 

 

 

어부림 메뉴

일요일 오전 10시경에 들어가 주말 조식 메뉴를 시키기로 합니다.

어른 2 아이 1인데 주말 조식 3개 주문했어요.

 

어린이 메뉴!

10세 미만 어린이 메뉴로 한우 주먹밥과 밥+국 간단 메뉴 있어서 아이랑 오는 가족에게 아이 메뉴 고민을 덜 수 있어 좋네요.

그리고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더욱 아이와 오고 싶게 하는 식당입니다.

 

 

 

어부림 주말조식

주말 조식은 정갈한 반찬들과 미역국이 같이 나옵니다.

우리 집 어린이는 아침 입맛 없는 편인데 넋 놓고 한 그릇 다 말아먹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간이 세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화학조미료 안 넣었다고 하는데 재료에서 나오는 담백함과 감칠맛이 너무 맛있던 미역국이었습니다.

나물반찬 좋아하는 저로선 반찬들도 최고였어요. 김치도 너무너무 맛있었고요. 

다만 고구마 맛탕은 갑툭튀네요.

 

반찬도 더 부탁드려 맛있게 먹고 일어났던 식당입니다.

다른 향토음식도 먹어볼걸 아쉬움이 남네요. 

가족과 정갈하고 건강한 음식 드시고 싶으시면 남해 어부림 추천합니다.^^

 

 

수제맥주 마시러 가볼까요?^^

https://greedy-bee.tistory.com/70

 

남해 독일마을 완벽한인생 브루어리에서 수제맥주와 석탄치킨 먹어요.

안녕하세요. 독일마을에 숙박하면서 맥주 마시러 밤마실 나온 붕붕이입니다. 남해 여행중 해보고 싶었던 것 중 하나인 독일마을에 묵으면서 밤마실 나와 수제 맥주 마시기를 하러 나왔어요. 아

greedy-b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