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활동/미식탐구

남해 독일마을 소세지 먹으러 비스트로36 다녀왔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독일마을에서 맛있는 소시지 찾아 헤매는 붕붕이입니다.

 

독일마을에 왔으니 소시지를 먹어야죠!

밥 때가 아닌데 우리 집 어린이가 소시지 타령을 해서 간식으로 먹일 겸 찾아봤습니다.

독일마을 여기저기에서 소시지 많이 판매하고 있는데 간단히 먹을게 필요해서 찾던 중 독일마을 주차장 가까운 곳에 있는 이 가게를 찾았습니다.

 


비스트로 36 

 

독일마을 비스트로 36

매장 앞에서 수제 소시지 구워주는 가게예요.

독일 DLG 햄, 소시지 품질 경진대회에서 14년 연속 수상한 업체의 소시지라고 합니다.

어디 소시지인지 궁금하네요.

 

 

 

독일마을 비스트로36 메뉴

독일식 소세지 2,500

커리 부어스트 6,000

브랏 부어스트 6,000

아이스크림, 팥빙수, 독일 맥주, 커피 등

 

가벼운 차림의 저렴한 가격에 추천하고 싶은 가게입니다.

 

 

 

독일마을 비스트로 36 위치

독일마을 비스트로 36 위치

055-853-8991
경남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71-1
매일 11:00 - 18:00 1주 1일 휴무 
독일마을 주차장에서 독일마을 방향으로 200m 정도 내려오면 있는 사거리의 오른쪽 첫 번째 가게입니다.

 

이 가게부터 시작해서 언덕 아래로 내려가며 쭉 식당과 기념품샵들이 줄 서있어요.

 

 

가게 입구

바로 옆이 찻길이라 사진 찍기 어려워 로드뷰로 데려왔네요.

개방감 있는 가게라 날씨 좋은 날 볕 쬐면서 차 마시기 좋은 가게 같습니다.

 

 

 

독일마을 비스트로 36

날씨가 좋아서인지 가게 폴딩도어가 열려있어 있네요.

인테리어도 괜찮아서 점내에서 먹고 가도 좋았을 거 같아요.

하지만! 이동을 해야 하기 때문에 아쉽게도 테이크아웃해서 가져갑니다. 

 

 

 

 

독일마을 비스트로 36

맞은편에도 독일마을 주택들과 기념품 가게들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모양 조명이 너무 귀여워요!

차를 갖고 오셨다면 주변에 세울 공간이 별로 없으니 윗쪽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어서 다니시는 걸 추천합니다.

마을이 넓지 않아 도보로 충분히 다니실만할 거예요.

 

 

 

독일마을 비스트로 36

독일식 소시지 1개와 커리 부어스트 하나 주문했습니다.

각 2,500원 6,000원씩에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네요.

독일마을 기념품으로 많이들 사가시는 아잉거 맥주도 같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잔 1개 포함해서 3병들어있는 패키지가 30,000원이에요. 다른 모든 가게에서도 같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궁금...했지만 가져가서 마시기엔 짐이 될 것 같아 참았네요.

 

 

 

독일식 소시지

소시지도 맛있지만 커리 부어스트 너무 맛있어요.

토마토소스에 카레가루 뿌린 맛?

함께 들어있는 빵과 같이 먹으니 맥주 생각나는 맛이네요.

익숙한데 맛있네요!!

덕분에 간단하게 간식 해결했어요.^^

 

이 날 사 먹고 또 가서 사 먹었습니다. 오다가다 하나씩 먹은...ㅋㅋㅋ

 

브랏 부어스트는 못 먹어봤네요. 다음엔 브랏 부어스트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소세지 먹으러 독일마을 오세용~~~^^

 

 

다른 소시지도 먹으러 가볼까요?^^

https://greedy-bee.tistory.com/71

 

남해 독일마을에서 수제소세지 먹으러 부어스트 퀴세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독일마을에서 또 소시지 먹으러 간 붕붕이입니다. 부어스트 퀴세 수제 소시지를 직접 제조해서 판매하는 가게라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독일 마을 안에 있고 옆엔 부어스트 라덴

greedy-b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