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기록/소비일기

노브랜드 매장구경하고 추천상품 장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브랜드에서 장 보고 온 붕붕이입니다.

집 근처 노브랜드에 가서 장 보고 왔어요.

매장 BGM도 신나고 ㅋㅋㅋ 신기한 PB상품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죠.

 

 

노브랜드 매장 구경하기

 

노브랜드 죽전점

 

 

QR체크

QR체크와 체온을 체크하고 입장합니다!

 

 

 

노브랜드 할인상품

할로윈이라 할로윈 관련 이벤트와 카카오페이 3만 원 이상 3천 원 쿠폰 할인도 있네요.

 

 

 

과자코너

유명한 초코칩 쿠키, 버터쿠키가 있네요.

베트남 여행 갔을 때 시장 상인이 저 노란 통을 사용하고 있어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여행 중에 저 노란색 쿠키 버킷을 몇 개 봤어요ㅋㅋㅋ

소분 포장되어있어 먹기 편합니다. 

 

 

 

 

페즈 캔디와 라면스낵

페즈 캔디 너무 귀여워서 아이 사다 주면 좋아하죠. 가끔씩만 사다 줘야 함. 너무 홀랑 먹어버려서...

라면 스낵은 약간 비추에 가까운 아이템입니다.

짭짤해서 먹으면 맥주가 너무 당겨요...

 

 

 

삼립호빵

드디어 호빵의 계절이 왔네요.

살까 말까 하다 짐이 많을 것 같아 포기하고 꼭 필요한 것만 사러 갑니다. ㅠㅠ

 

 

 

노브랜드 할로윈상품

 

잭오랜턴 캔디박스

할로윈 마시멜로&젤리

누가 포장을 풀어놓고 갔네요;

하긴. 내용물이 너무 안 보여서 답답하긴 할 것 같습니다.

마시멜로와 젤리가 들어있는 꽤 큰 바구니예요.

 

 

 

자이언트 베어 벨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가 16절지만 하게 엄청 큽니다. 그리고 매우 묵직한...

젤리가 무거워서 틀에 빠져 흘러내려가고 있네요.

어린아이들에 겐 무리일 거 같아요^^;

 

 

 

만들기 쿠키들

얼초 할로윈은 이미 집에 사놨습니다. 그리고 DIY 마이 가든과 초코 미니스틱 만들기 세트가 있네요.

아이랑 쉬는 날 베이킹하고 싶은데 재료 따로 사면 너무 많이 사게 되어서 요즘엔 그냥 키트로 사고 있어요.

저렴하고 할 만큼만 딱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DIY 마이 가든은 처음 보는데 귀엽습니다. 태국에서 수입한 간식이라고 쓰여있어요.

 

 

 

노브랜드 냉장 냉동식품

 

냉동 고기들

항상 냉장고기 사다가 결국 소분해서 다 얼려두거든요. 그래서 요즘은 냉동 고기들도 많이 쓰고 있습니다. 특히 차돌박이나 대패삼겹살 사다 두면 반찬 만들 때마다 조금씩 넣기 좋아요.

 

 

 

냉동식품들

각종 냉동 닭 가공식품과 튀김들 종류가 많습니다.

반찬으로 사두면 급할 때 편하게 먹을 수 있죠.

너비아니였나 떡갈비였나 맛있는 게 있었는데 오늘은 못 찾았습니다. 어디 있나 ㅠㅠ

 

 

 

각종 냉장 식품들

햄과 밀 키트, 김치와 반찬들도 냉장식품으로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아직은 많이 안 먹어봐서 모르겠는데 저기 보이는 베이컨은 괜찮았었습니다.

요즘 묶음 상품이 많은데 노브랜드는 소포장이 많아서 식구가 작은 집에서 구매하기 쉬운 상품이 많네요.

 

 

 

 

노브랜드 냉동식품

삼각밥? 냉동 삼각김밥이 있네요. 무슨 맛일까... 궁금합니다...

크림새우도 꽤 먹을만했어요.

 

 

 

 

 

노브랜드 냉동식품

냉동 과일과 국, 냉동마늘

냉동 마늘과 생강들 다 잘게 다녀서 작은 얼음틀 같은 곳에 담겨있어 블록단위로 쓰기 편리합니다.

 

 

 

냉동 삼겹살

냉동 대패 삼겹살과 3팩으로 1인분씩 소분된 삼겹살도 있습니다.

편리하네요.

 

 

 

 

노브랜드 신선식품

 

냉장육들

다른 냉장고에는 냉장육들도 많습니다.

백숙용 작은 닭도 3880원으로 저렴하네요. 

 

 

노브랜드 채소와 달걀코너

버터 헤드 레터스가 1980원이라니. 너무 저렴해서 날름 집었습니다.

버터 헤드 레터스 상추 맛있어요^^

 

 

노브랜드 밀키트
노브랜드 밀키트

밀키트도 소용량으로 많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너무 거창하지 않아서 사다 먹기 편리한 것 같아요.

 

 

 

두부와 우유

자주 사는 두부와 우유. 국산콩 두부인데 저렴해서 좋아요.

 

 

 

 

노브랜드 주류 코너

노브랜드 맥주

맥주들

하이네켄 미니 어디갔어어어어 ㅠㅠㅠㅠ

에델바이스 너무 맛있죠. 편의점 4개 만원인 것보다 아주 약간 저렴한 정도네요.

 

아침 일찍 왔더니 아직 진열대가 다 채워지지 않았네요. 직원분들 분주하십니다.

 

 

 

노브랜드 상온식품

 

노브랜드 상온식품

의외로 파스타 종류가 많아요. 

이탈리아 OEM 상품들이라 그런가... PB상품이 다른 일반 파스타들과 비교해서 딱히 다르지 않아요.

저렴하고 소포장되어 좋습니다.

 

 

 

 

고스트페퍼...

고스트 페퍼 라면이라니요...

이거 벌칙 감 아닙니까? 무서운 라면 ㅠㅠ

아래에 있는 육개장도 500원이라 저렴합니다.

 

 

메밀국수

메밀국수 좋아해서 얼른 집어 들었는데 포장 아래를 자세히 보면 메밀 10%라고 쓰여있습니다.

메밀 함유량이 적어 아쉽긴 한데 맛은 궁금하네요.

 

 

 

발사믹 오일 드레싱

올리브 오일+발사믹 식초인 거 같은데!!!!

항상 대용량으로만 팔아서(코스트코, 트레이더스) 25개짜리 작은 포장이어서 구매를 고민했습니다.

집에 있는 올리브유 먼저 다 먹고 사러 와야겠어요.

 

 

 

야채 / 멸치 디포리 

야채 다시팩과 멸치 디포리 다시팩이 따로 판매되고 있네요. 

하지만 야채 다시팩에는 멸치가 들어가서 100% 채소로만 만들어지는 건 아니네요.

건채소로 국물내면 좋아서 괜찮은 아이템인 거 같긴 합니다.

 

 

오일스프레이와 누룽지

오일 스프레이 사고 싶었는데 일반 스프레이같이 생겨서 사용하는데 흐르지 않을까 약간 걱정되어 내려놨습니다.

포켓 누룽지는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작아서 놀러 갈 때 가지고 다니면 좋을 것 같은 사이즈예요.

 

 

 

 

노브랜드 잡화

 

노브랜드 오일병

유리로 된 오일병이 2680원. 저렴합니다. 생각 없었는데 보니까 사고 싶네요; 주방 정리 좀 하고 들여보도록 할까 합니다.

 

 

 

와인잔

와인글라스가 2개에 6000원

원하던 사이즈인데 보관할 찬장 높이를 생각하고 들여야 할 것 같아 참았습니다.

사이즈 재고 사러 가야겠습니다. 저렴한데 퀄리티 좋아 보여요!

 

 

 

커피 서버와 필터

스텐 커피 필터와 유리 드립 서버가 같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매장이 아주 크진 않은데 그릇 종류도 꽤 많고 저렴하고 디자인도 괜찮아 보이네요.

 

 

 

 

노브랜드 소형 가전

가전제품도 많이 있네요. 토스터기 미니멀해서 귀엽습니다!

충전 케이블도 있어요.

 

 

 

혼합형 밴드

혼합형 밴드 100개입 하나 집어왔어요.

캐릭터 밴드 살까 하다가... 온 가족 쓸 거면 민무늬 하나 있어야지 싶어서 하나 샀네요.

 

 

 

노브랜드 메모리폼

늘 살까 말까 쿡쿡 눌러보다 나오는 메모리폼 시리즈. 방석 사고 싶은데... 살까 말까 고민만 10번 한.

 

 

 

 

노브랜드 욕실용품과 아이클래이 버킷

노브랜드 욕실용품과 아이클레이 버킷

저 클레이는 종종 샀었어요. 그런데 클레이 종류 많아 좋은데 플라스틱 통은 은근 쓸모가 없더라고요. 처치곤란해 하다 결국 재활용으로 내놓은. 포장 아까워요 ㅠㅠ

 

 

 

빅 라켓

엄청 커다란 라켓과 셔틀콕. 장난감인가봐요.

 

 

 

세제코너

세제는 늘 택배로만 주문해서 써본게 많이 없는데 종류가 다양한 편인거 같아요.

 

 

 

 

 

노브랜드 커피, 차, 음료

노브랜드 원두커피

원두커피도 종류가 몇 됩니다.

다른건 그래도 먹을만 한데 여기에 안보이지만 헤이즐넛 원두는... 피하세요... 그건 매우 비추천합니다...

 

 

 

 

각종 과일청

에이드와 과일청 종류 많아요.

패션 후르츠 맛있겠다 ^ㅅ^

 

 

 

 

노브랜드 차

호오? 타로 밀크티 궁금합니다...

그리고 액상 커피 대용량이 있어요. 여름에 한 팩 사다두면 딱 좋죠.

 

 

 

노브랜드 음료수

음료들 사이에 착즙주스도 있어요. 

대용량 음료 파우치도 있고요. 노브랜드에서만 볼수있는 PB상품이 많은 편입니다.

 

자 매장은 다 둘러봤고 추천템, 비추천템을 이제 뽑아보도록 합니다! 두둥탁!

 

https://greedy-bee.tistory.com/53

 

노브랜드 추천상품과 비추천상품 같이 봐요! 강추 vs 비추

안녕하세요. 노브랜드 상품 강추과 비추 날리러 온 붕붕이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 하시고 슬기로운 소비 활동되시길 바랍니다! 노브랜드 추천상품! 강추!! 아 이건 좀 괜찮다~~! 싶은 아

greedy-be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