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기록/소비일기

이마트 맥주코너 사은품 구경! + 맥주케그와 테팔 비어텐더 구입해왔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마트가서 맥주 털어오려는 붕붕이입니다.

 

다음주 건강검진을 앞두고...

왜 이러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발이 이끄는대로 본능이 향하는대로 비어텐더 구매하려고 이마트에 왔습니다.

아니 너무 궁금하잖아요!

맥주 전용 냉장고라니!!!!

일단 주류코너 구경좀...

처음처럼 x 클라우드 

처음처럼, 클라우드 추첨 사은품

사은품이 스탠리라고???

아... 추첨 사은행사래요. 

처음처럼 360ml 6병, 클라우드 오리지널 500ml 6캔, 클라우드 생드래프트 500ml 6 캔 구매하고 

구매 영수증을 찍어 보내면 경품 응모가 된다고 하네요.

그래도 2000명 추첨해서 주는 거면 괜찮지 않나 싶어요.

 

 

 

테라, 필라이트 추첨 사은품

테라와 필라이트 1.5만원 이상 구매 후 영수증 찍어 보내서 응모하면 된다고 합니다.

여기는 사은품이 좀 크네요.

세라젬 ㄷㄷㄷ 그리고 스탠리 제품들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상품으로 있네요.

스탠리 그라울리 갖고 싶던데. 보온병은 이미 많고 가격도 꽤 되는 것 같아 보고만 있습니다.

 

아니 근데 카피 너무 웃기지 않나요?

테라와 함께 일상회복이라니

음주 후 일상생활 힘들지 않나?ㅋㅋㅋㅋㅋ

 

 

 

 

이마트 2500원 맥주 코너

대부분 캔, 병당 2500원 하는 수입맥주들입니다.

4캔 구매 시 9,400원으로 세일 중이네요.

편의점 대비 큰 할인폭은 아닌데 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아우 괜히 한 두 캔 살 거 4캔씩 사게 만드네... (주섬주섬)

 

 

 

 

그럼 구매 시 증정품 주는 맥주들 구경해볼까요?!

칭따오 퓨어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

500ml 6캔 

증정품 비어 서버

18,800원

다른 커다란 크림 거품기는 많이 봤는데 이건 500ml짜리 전용 거품기인가 봐요.

세척은 어떨지? 작아서 좋긴 하네요. 

 

 

 

바이엔슈테판

바이엔슈테판 옥토버 패키지

페스트 비어, 헤페바이스, 비투스 각 500ml 3병

증정품 페스트비어 전용잔

17,800원

잔이 엄청 커 보이는데 500ml 전용잔인가 봐요.

옥토버 패키지라니. 둔기에 가까운 커다란 잔을 증정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칭따오 라거

칭따오 라거

500ml 8캔

증정품 네이처 하이크 20L 캠핑 워시백

23,800원

4캔에 만원쯤 하니까 워시 백을 3,800원쯤에 구매한다고 생각함 되려나요?

생각보다 디자인도 예쁘고 용량도 20리터라서 괜찮은 듯합니다.

 

 

 

 

칭따오 라거

칭따오 라거

500ml 4캔

증정품 골프공 4개+볼 피커

22,800원

 

칭따오 라거

500ml 4캔

증정품 팬더골프 티걸이

9,800원

 

칭따오만 증정품이 다 다르네요.

증정품에 따라 가격차이가 꽤 나기 때문에 잘 확인하셔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스텔라 아르투아

스텔라 아르투아

500ml 4캔

증정품 캘러웨이 골프공 3개

13,800원

5000개 한정이래요.

다들 골프 관련 증정품이 많은 걸 봐서 골프가 정말 붐이긴 한가 봐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500ml 8캔

증정품 골프공 3피스 3구

16,700원

3피스 3구는 9개입니까? 아닌 거 같은데 ㅋㅋㅋ 골프를 잘 모릅니다...

여기도 골프공 증정이네요. 핫하다 핫해~

이거 구매하고 저 위에 응모해서 스탠리 받으면 핵 이득이겠네요.(추첨이긴 하지만)

사실 술을 안 마시는 게 더 큰 이득.

(아니 모르는 게 아니라고...)

 

 

 

 

음료 증정품도 구경해봅시다~!

베지밀

검은콩 고칼슘 두유

190ml 16입 2개(32팩)

증정품 베지밀 쿨러백

23,900원

지퍼 색이 주황색과 초록색이 있는데 내용물은 같은가 봅니다.

다른 색이길래 베지밀 A랑 B인 줄 알았지...

 

 

 

 

펩시 제로슈거 라임향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

300ml 10개

증정품 에코백

9,980원

저기 언뜻 보이는 에코백 2개 중 랜덤이네요.

예전 팹시 마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구매가 살짝 망설여지는 디자인...

집에서도 이거 마시는데 제로 무라벨이라 딱 간장느낌나는 디자인입니다.ㅋㅋㅋ 재활용할 때 편해서 좋아요.

 

 

 

칠성사이다 에코

칠성사이다 에코

300ml 10개

증정품 에코백

10,980원

사이다가 요즘은 콜라보다 비싸네요. 예전엔 사이다가 조금 더 저렴한 느낌이었는데.

이것도 무라벨이라 재활용 할때 편리할 듯합니다.

 

 

 

스타벅스 브렉퍼스트 블렌드

스타벅스 브렉퍼스트 블렌드

275ml 6캔

증정품 무릎담요

16,800원

블랙커피고 부들부들한 무릎담요가 증정되는 구성이네요.

미숫가루 색상에 프리퀀시 스티커 모아야 할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포근해 보여요.

 

 

 

코카콜라 알보틀

코카콜라 알보틀 

250ml 4캔

증정품 법랑 머그

11,900원

시즌 일러스트가 들어가 있는 알루미늄 보틀 제품인가 봐요. 아 어렸을 때 정말 자주 모았는데 ㅠㅠ

요즘은 취미=부동산이라는 생각에 수집품 모으는 걸 줄이고 있습니다만 살까 말까 고민 많이 했던 제품이네요.

게다가 법랑 머그컵까지 준다니..

2~3세트 살까... 말까... 고민 조금만 더 해보렵니다.ㅜㅠ

 

 

 

 

이제 비어 텐더 구경 가보실까요?

맥주 코너에서 못 찾아서 직원분께 여쭤봤더니 계산대 근처에 있다고 알려주시네요. (이마트 죽전점 한정)

가봤더니 딱!! 전용 매대가 있네요.

테팔 비어텐더

맥주 케그 냉장고처럼 저온 보관해주고 바로 생크림 맥주를 따르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이래요.

와우... (보기만 해도 숙취가...)

 

같이 판매되고 있는 케그들은 하이네켄 에델바이스 타이거 3종류였습니다.

다들 아시죠? 비어 텐더로 검색해서 보시는 분들이면 이미 다 아실만한 맥주들임. ㅋㅋㅋㅋ

케그 구매 시 양털 담요도 증정된다고 하네요.

 

 

 

테팔 비어텐더 가격

테팔 비어 텐더 가격

99,000원에 판매되고 있고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만 원 받게 됩니다.

체감가 89,000원!

 

 

이미 담아부러써!!!!!

테팔 비어텐더 맥주케그

어흑

다음 주에 건강검진인데.

이러고 있습니다...

호다닥 나와서 찍진 못했는데 맥주 케그는 증정품 포함 각 32,800원

케그는 코스트코 가면 훨씬 싼데;

어쩌다 보니 같이 그냥 구매합니다. 다음엔 사용기도 올려보겠습니다~!

 

그리고 적당히 책임감 있는 음주생활합시다!

(아 다짐인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