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기록/소비일기

터치패드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 알리에서 구매했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핸드폰으로 키보드 쓰기 불편해하던 붕붕이 입니다.

블로그에 글도 쓰고 일기도 쓰고 은근 키보드 사용이 많아진 요즘이에요.
하지만 나붕붕... 주부 붕붕...
항상 PC를 사용하기 어려워요.
시간날때 마다 모바일로 적어놨다 옮기기를 반복하는데 폰으로 글 쓰자니 손이 너무 아픈거^^...

 

그래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샀습니다.
이왕이면 터치패드 되는 모델로!!
기왕이면 저렴한 모델로!!!

 

 

 

알리익스프레스 블루투스 키보드!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찾았어요.
한글 키보드 선택이 가능하더라고요!

영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아랍어, 히브리어, 포르투갈어도 가능하네요.

터치패드+블루투스 키보드를 무료배송에 17.38달러로 구매했습니다.
배송은 약 8일정도 걸렸네요.






키보드 택배 도착!

거친 비닐 포장에 1차 놀람.
비닐 포장 벗기고 나온 스티로폼 상자를 발견하고 안도의 한숨을...ㅋㅋㅋ




알리에서 주문한 키보드

아... 스티로폼 상자가 살짝 찌그러졌어요. 크게 손상되지 않아 또 한번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아무래도 배송문제로 파손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스릴(?)있는 쇼핑이에요.



아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 언박싱

자 내용물은!!
키보드 본체, 마이크로5핀 데이터케이블, 사은품으로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안예뻐서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엄청 가볍고 작게 접혀서 휴대하기 좋아요.
키보드보다 요즘 자주 씁니다. ㅋㅋㅋ

그리고 판매 페이지에서는 확인 못한게 충전 케이블이 5핀이에요... 5핀 귀찮은데...ㅠㅠ





키보드 비닐포장

아 이거 버릴 뻔 했어요.
페어링 하려면 Fn키+C키 눌러줘야 가능합니다.
아주중요!!




블루투스 키보드 뒷면

키보드 뒷면은 아날로그적인 느낌이네요 ㅋㅋ
그냥 쌩 철판입니다. 주변 자석들이 척척 붙어요. 그리고 차가워서 무릎위에 두고 사용하기에 겨울엔 다소 무리가 있을듯 합니다^ㅅ^
나중에 스티커로 꾸며줄까 뭘 붙여둘까 생각중입니다.



아이패드 키보드 충전하기

키보드 오른쪽에 전원버튼과 충전할곳이 있습니다.
케이블을 꽂으면 빨간색 불이 들어오고 완충되면 초록색 불이 들어와요.



아이패드용 한글 블루투스 키보드 

키보드 각인되어있는 퀄리티는 이렇습니다. 나쁘지 않아요!

키보드 스펙


크기 : 245*180*6mm
무게 : 220그램
블루투스 3.0
전압 3.7v
대기모드 : 180일 (ㄷㄷ)
충전시간 : 2.5시간
배터리 용량 : 400mA
사용가능 온도 : -10~55도
사용가능 시간(터치패드on) : 75시간
사용가능시간(터치패드off) : 360시간

터치패드 키보드 사용해봤어요.

오랜만에 키보드 사보네요^^
접히진 않아도 사용중인 아이패드가 12.9인치라
밖에서 작업할땐 포개서 들고다니면 편할거 같습니다.

터치패드로 스크롤도 되고 아이패드 제스쳐도 되는데 아직 제가 익숙하지 않아서 연습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터치패드 감도가 살짝 아쉽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