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기록/소비일기

이케아 기흥점 다소 인기템 위주^^

반응형

이케아 기흥점에 다녀왔습니다!

늘 사야 할 물건들이 한두 개씩 빼먹고 사 오게 되는 이 깜빡깜빡함......

남편은 이사갈때나 한 번 가면 된다고 생각하는 이케아를 분기별로 끌고 다니게 됩니다;

주말은 붐빌것 같아 평일인 금요일 저녁에 퇴근하는 냥반을 끌고 바로 출발하기로 합니다.

 

그러나... 레스토랑 시간 착각해서 ㅠㅠㅠ 밥도 못 먹고 대낭패 ㅠㅠ!

이거 참고하지 마세요...

이케아 기흥점의 레스토랑은 코로나로 인해 8시에 문닫기 시작한 지 1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배고파서 직원분 붙들고 울 뻔했네 ㅠㅠㅠㅠㅠ
시간 체크하고들 가세요...

요즘 다들 단축영업하는데 대비 없이 갔다가 진짜 굶을 뻔...





우여곡절 밥먹고 눈물도 닦고 흡..!
사 온 물건들을 펼쳐봅니다요.

쇼핑 떼샷은 늘 즐거워요 ㅋㅋㅋ

 

이케아 기흥점 방문!

1. IKEA FADO 파도 : 조명 25cm 19,900원
침실 조명하려고 샀어요. 달 모양으로 예쁜데 예전에 아이가 한 번 깨 먹음.......^^... 생각나서 다시 사러왔쥬.

지름 17cm와 지름 25cm 각 두 사이즈예요.

중요!!!!

17cm짜리는 e14 사이즈의 전구를 사용하고 

25cm짜리는 e26 사이즈의 전구를 사용합니다.

 



2. DUKTIG 둑티그 : 계산기 19,900원
이제 8세가 된 따님이 몇 번이고 졸랐던 계산기
소리도 나고 자동으로 현금함 열리는 장난감 계산대가 있었는데 저걸 고집하더라고요. 그래.. 장난감 안 사준 지 오래니까 하며 갖다 바치려 샀습니다.

3. FORSIKTIG 푀르식티그 : 어린이 스툴 욕실 발받침 3,900원
키가 커져서 이전에 사용하던 욕실 스툴이 높아 이걸로 바꿨습니다. 근데 올라설 면적이 좁네요. 얼마나 더 쓸런지...

4. ISTAD 이스타드 : 지퍼백 중간사이즈 50매 3,500원
비닐 적게 쓰려고 노력 중입니다만 없으면 또 불편하기에 구비해두는 지퍼백입니다. 중간 사이즈를 쓸 일이 많네요.

5. SKOGSFRAKEN 스콕스프레켄 : 낮은 베개 14,900원
똘똘 말려있는 베개. 넓고 얇습니다. 아가 침대 헤드 부분에 두려고 샀어용.

드발라 면 커버 씌워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이케아 기흥점 쇼핑

6. LERSTA 레르스타 : 플로어 스탠드 14,900원
거실에 식물등 설치하려고 산 스탠드! 많은 분들이 그렇게들 쓰시는 것 같습니다. 식물 등을 껴놓기엔 다소 약해서 고개를 떨군다곤 하지만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 구매해왔습니다.

7. STJARNBRACKA 셰른브레카 : 150*200 싱글 사이즈 49,900원
기존에 쓰고 있던 이불인데 하나 더 둘까 해서 같은 걸로 주문했습니다만 텍스쳐가 좀 달라졌어요. 작은 도트무늬도 생기고 더 두꺼워졌습니다. 같은 상품인데 좀 더 헤비해진 느낌? 예전 것과 비교하자면 추천이 망설여지네요ㅠㅠ


 

 

이케아 식품코너

8. ROSTAD LOK 로스타드 뢰크 : 양파튀김 1,900원
따님께서 고른 양파튀김. 이런 거 좋아하지 ㅋㅋㅋㅋ
식탁에 올려두고 오다가다 한 티스푼씩 주워 먹고 갑니다ㅋㅋㅋ

9. ARIA NATURAL CREAM CHEESE : 알라 크림치즈 플레인 2,900원
이거 맛있어요!! 아리아 크림치즈인 줄 알았는데 알라 크림치즈라고 하더라고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보다 훨씬 맛있어요 ㅋㅋㅋ 뭐지 시럽이라도 들어갔는가 ㅋㅋㅋ
라이트 버전도 있는데 그것도 맛 괜찮아요.

10. FRASIGA FISKPINNAR : 피시 커틀렛 6,900원
생선까스가 먹고 싶다는 남편이 집어왔습니다. 




IKEA DUKTIG 둑티그 계산기 패키지

아이가 사달라고~~~사달라고~~~ 노래를 하도 불러 사온 계산기입니다.

종이돈과 종이카드가 있네요. 한두 번 쓰면 금방 망가지겠지만^^; 

직접 색칠해가며 놀 수 있어서 아이가 좋아하네요. 그리고 태양열로 충전되는 방식이라

날씨 좋은 날엔 들고 창가 앞에 서서 충전하고 갑니다. 웃긴 어린이야 증말...ㅋㅋ

 

 

IKEA DUKTIG 둑티그 계산기 패키지

본체와 종이돈으로 구성되어있어요~!

 

 

IKEA DUKTIG 둑티그 계산기의 종이돈ㅋㅋㅋ

귀여운 종이돈들ㅋㅋ 

직접 그리고 색칠하고 오려야 하는. 이미 카드엔 서명까지 해뒀답니다ㅋㅋ

 

 

 

 

SKOGSFRAKEN 스콕스프레켄 낮은 베개

SKOGSFRAKEN 스콕스프레켄 낮은 베개에요.

크기는 50*80되고 높이가 낮습니다. 베고 누우면 푹 꺼져요. 밀도 낮은 방석과도 같은...^^

아이 침대가 헤드 없는 침대라서 머리맡에 놔주려고 구매했습니다.

새 침구라 새것 냄새가 나서 세탁부터 합니다.

 

 

베개 세탁 팁!!

그냥 세탁기에 넣고 돌리면 솜 쏠림 현상이 심해져서 베개 못쓰게 돼요.

몇 번 실패하고 알아낸 방법이 되겠네요.......ㅋㅋ

 

 

베개세탁 1

베개 세탁 하기 1)

접어서 세탁망에 넣어줍니다. 크기에 맞게 잘 접어 넣을 수만 있는 크기의 세탁망이면 좋을 것 같아요.

 

 

 

 

 

베개세탁 2

베개 세탁하기 2)

세탁망 지퍼를 잘 닫고 가운데 부분을 끈이나 리본으로 세게 묶어줍니다. 크기에 따라 두세 번 묶는 경우도 있던데 3 등분해서 접기도 해서 그냥 한 번만 묶어줬어요. 세탁할 때 풀리지 않게 꼭꼭!

그리고 세탁기에 돌려줍니다.

 

 

 

 

베개세탁 3

베개 세탁하기 3)

풀지 않은 상태에서 건조기에 돌려 반쯤 말려줬어요. 건조기 이용하지 않는 분이라면 그냥 꺼내 뉘어서 말려도 충분할 거 같습니다. 

 

 

 

베개세탁 4

베개 세탁하기 4)

바닥이나 건조대 위에 올려두고 톡톡 두들겨 볼륨을 정리해가며 말려줍니다.

다 말리고 나선 베개커버를 씌워 사용할 거예요. 

사용중인 이케아 베개커버^^

면 소재에 저렴한 이케아 드발라 여러 장 사두고 계속 갈아가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얇아 세탁도 편하고 소재가 면이라서 좋네요.

 

 

 

FRASIGA FISKPINNAR  피시 커틀렛

남편이 고른 FISKPINNAR 피쉬 핑거. 

네 생선까스에요 ㅋㅋㅋ

영수증엔 피시 커틀렛이라고 써있네요.

에어 프라이어기에 오일 없이 20분가량 돌려서 먹었는데 명태살이 두툼해서 먹을만했어요^^ 간도 적당합니다.

다만 패키지가 너무 날것이라 ㅋㅋㅋ 바로 지퍼백에 넣어 냉장고로 보냈습니다.

FRASIGA FISKPINNAR 피시 커틀렛

치즈스틱 아니져. 피쉬핑거 ^^

 

 

FRASIGA FISKPINNAR 피시 커틀렛

포장이 오로지 종이박스.

이케아 식품 이케아 지퍼백에 넣어 냉장고로 보냈네요^^

 

다음 포스트에선 나머지 물품들 리뷰 올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