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기록/일상생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받았어요!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해결!

반응형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2월 30일 구글 핀번호 우편 받은 붕붕이입니다.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를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이제 수익금을 계좌로 받을 수 있게 계정이 활성화되겠네요.

어영부영 잡담하며 만든 블로그로 수익이라니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구글애드센스-핀번호-우편구글애드센스-핀번호-우편

애드센스 핀번호 발급 시기

애드센스 승인 받고 누적 수익금 10달러를 넘긴 시점부터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그 전에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을 꼭 해두셔야 해요.

 

2주 만인 12월 30일에 우편물을 받았는데 새해 기분을 내려고 잠시 묵혔습니다.

다른 분들 보면 한글로 메일 오던데 전 영문으로 왔네요.

울렁거리니 얼른 뜯어볼게요.

 

아... 저렇게 뜯지 말고 절취선을 따라 뜯어내라는 거군요...

 

 

 

 

구글애드센스-핀번호-우편구글애드센스-핀번호-우편

REMOVE SIDE EDGES FIRST

아 그러네 그러네.(알아들은 척)

3면을 뜯어내고 개봉합니다.

핀번호 6자리와 핀번호 등록하는 절차가 쓰여있습니다.

 

혹시 우편 신청하시고 나서 구글 애드센스 로그인하면 상단에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라는 경고 메시지 떠있지 않았나요?

어떻게 해결하나 했는데 핀번호 입력하면 없어진다길래 등록 겸 겸사겸사 그것도 어떻게 되나 살펴보기로 합니다.

 

 

 

 

 

구글애드센스

어흥!

2022년 새해 네이버 로고 귀여워서 캡처. ㅋㅋㅋ

구글 애드센스 들어가 줘요.

 

 

 

 

구글애드센스-핀번호-등록-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애드센스 로그인하면 상단에

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라고 메시지가 나옵니다.

체크된 [작업] 이란 글자를 눌러봅니다.

 

왼쪽 메뉴를 이용하실 거면

지급 > 본인 확인 

이쪽 메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구글애드센스-핀번호-등록-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마침 핀번호를 입력 폼이 열리네요.

우편으로 받은 6자리의 숫자를 입력하고 제출 버튼을 누릅니다.

틀릴 리 없는데 아래에

시도가 3번 남았습니다.

라는 경고문 왜 이렇게 무서운가요 ㄷㄷㄷ

번호 적고 제출 버튼 누르고 나면!!!

 

 

 

 

구글애드센스-핀번호-등록-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본인 확인의 주소 확인이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예~~!!^ㅁ^

 

아직도 위에 지급 보류 중이라는 메시지가 있네요.

다시 홈으로 돌아가 봅니다.

 

 

 

 

구글애드센스-핀번호-등록-주소가 확인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

없어졌다앙~~^ㅁ^

핀번호도 입력했고 경고 메시지도 해결했습니다.

 

 

붕붕이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과정ㅋㅋㅋ

티스토리 블로그를 9월1일에 시작(1일 1포스팅은 아녀도 월 20개씩은 올린듯)

애드센스 승인은 11월 23일

수익금 10달러 넘겨 자동으로 핀번호 발송된 시기는 12월 15일

우편 받은 날은 12월 30일

핀번호 등록은 1월 1일^^

 

다른 열심히 하시는 분들과 다르게 느리고 천천히 멋대로 운영중이라 

수익금도 귀엽고 아직 할게 많네요^^;

 

모쪼록 들숨에 재력 얻으시고 날숨에 건강 지키시는 2022년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