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기록/일상생활

애드센스 승인이 났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거의 3달만에 애드센스 승인받아온 붕붕이입니다.

누가 봐서 재미있어할만한 블로그는 아니지만 그냥 약간의 익명성(?)에 기대어 사소한 이야기 마구마구 하고싶어서 만든 블로그예요.

물건 산 이야기, 어디 놀러간 이야기, 뭐 본 이야기 등 소소한 잡담거리 말이예요.

이왕 쓰는거면 애드센스에 연결해서 작고 귀여운 수입이라도 얻을 수 있는 티스토리에서 시작해봤어요.

 

 

 

 

블로그 시작하다.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블로그 시작은 2021년 9월 1일부터 시작했어요.

네이버 블로그도 있긴 한데 거긴 옛 앨범같은 곳이어서 지우기도 애매하고 다시 키우자니 어려운거 같아 그냥 방치상태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캠페인인줄도 모르고 lifelog 라고 제목에 달고 시작했네요ㅋㅋㅋㅋ

나름 내가 생각했던 단어인데 이미 잘들 쓰고 있는 말이었음ㅋㅋㅋ 

 

9월1일부터 시작했고 애드센스 승인메일을 받은 오늘이 11월 23일이니까

 

84일간 71개의 포스트를 올리고 신청하고 두 번째로 승인되었다는 결과.

 

 

 

 

 

 

애드센스 승인 실패 

첫번째 승인요청 실패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보류

Thanks 라고 해서 승인난 줄 알았지.

웃는얼굴로 그런 섭한 소리 하기 있기없기?? ㅠㅠ

 

The team has reviewed it but unfortunately your site isn’t ready to show ads at this time. There are some issues which need fixing before your site is ready to show ads.

팀에서 검토했지만 안타깝게도 귀하의 사이트는 현재 광고를 게재할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사이트에서 광고를 게재할 준비가 되기 전에 해결해야 하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네... 다시 할게요...

 

 

 

두 번째 애드센스 신청 승인

Congratulations!! 

메일 푸쉬로 저 단어부터 읽혔네요. 드디어 승인이구나!

구글 애드센스 승인 메일

애드고시다 뭐다 하길래 마음 내려놓고 있었거든요.

어느정도 포스트를 썼다 싶었을 때 (60개정도) 승인신청 하고 2주뒤에 거절메일 받았어요.

2주 기다리라더니 진짜 오래걸리네 싶어서 바로 다시 신청했는데 하루만에 승인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네요. 

 

어떻게 신청하는건지 여기저기 찾아보는데 자세한 정보는 없고 익숙하지 않은 작업이여서 난감했었는데 결과적으로는 잘 해결됐어요. ㅠㅠ

앞으로 재밌는 포스트 열심히 써야지 흑흑ㅠㅠ

 

 

 

 

티스토리 방문 통계

안물안궁 내 티스토리 방문통계

9월 1일부터 시작했는데 9월 한달 방문객수 98로 시작해서 

9월 98 -> 10월 2,419 -> 11월 5,932


누군가 내 잡담을 읽어준것만으로 재밌더라고요.

하루 유입수 10~20 되기 시작할 때부터 조금이라도 정보를 담은 글이어야겠구나 싶어서 열심히 적었습니다.

메타태그 활용해 포털에 검색 최적화 하는것도 최근에 알아서;;

네이버, 구글, 줌 다 신청했는데 네이버 유입량만 제로입니다.

이건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다시 방법을 찾아봐야할것 같아요. 어렵다 어려워 ㅠㅠ

 

이상 애드센스 승인나서 기분이가 좋은 붕붕이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