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활동/현장학습

아난티 남해 펜트하우스에서 편히 쉬다 왔어요. +이터널저니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난티 남해에서 하루가 아닌 한 달을 살고 싶은 붕붕이입니다.

 

좋은 기회가 되어서 저렴하게 아난티 남해에 가게 되었어요.

남해가 집에서 멀다보니 엄두를 낼 여행지는 아니었는데 숙소로 아난티 남해가 1박 정해져서 겸사겸사 남해 구경 잘하다 갑니다. 왜 1박일까요? 한 달 있다가 가고 싶다 정말 ㅠㅠ

 

아난티 남해 펜트하우스 가는 길

높고 커다란 리조트라기보다 펜트하우스는 다세대 주택처럼 멀찍이 지어져 있더라고요.

그 중간중간을 잇는 산책길이 너무 힐링인 것.

멀었다면 버기 요청해서 타고 다녔을 텐데 이터널저니가 있는 7동이어서 주차 후 조금 걷기만 해도 되니 이동도 편리했어요. 

 

 

 

 

아난티-남해-펜트하우스아난티-남해-펜트하우스
배정된 707호

객실 현관문 밖이 바로 외부인게 신선합니다.

더 독립적인 공간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빌라나 아파트같은 공동주택 같아요.

 

부지도 넓고 시설도 고급스러워서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어른들 모시고 와도 좋을 것 같은 숙소예요.

 

 

아난티-남해-펜트하우스
아난티 남해 펜트하우스 도면

남편이 알아보고 온 곳이라 딱히 열심히 찾아본 게 아녀서 몰랐는데
2 베드룸이라고 해서 보통 리조트만 할 줄 알았거든요.

거실 중앙으로 침실이 양 방향으로 있고 각각 욕조가 있는 커다란 욕실이 딸려있는 걸 보기 전까진 가늠을 못했답니다.
2 베드룸 타입이라 두 가정이 묵어도 편안하게 독립된 휴식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은 넓은 객실이었습니다.

 

 

 

아난티-남해-펜트하우스아난티-남해-펜트하우스아난티-남해-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거실

거실을 중심으로 대칭적인 모양의 방이 있습니다.

여러 명이 묵게 되어도 어느 쪽이든 서운 한일 없게 크기가 같은 방과 화장실이에요.

다만 침대 타입만 다른 두 방입니다.

 

 

아난티-남해-펜트하우스아난티-남해-펜트하우스아난티-남해-펜트하우스
킹사이즈 베드룸

킹사이즈 베드룸

화장대와 옷장, 그리고 옆엔 욕조가 있는 욕실이 있습니다.

 

 

아난티-남해-펜트하우스아난티-남해-펜트하우스
트윈 베드룸

트윈 베드룸

똑같은 크기의 방 사이즈에 싱글베드 2개가 있고 같은 스펙의 옷장과 화장대, 그리고 욕조가 있는 욕실이 있네요.

 

 

 

간이 주방

리조트이긴 하지만 조리는 할 수 없는 주방 공간이 있습니다.

식탁과 싱크, 커피머신과 냉장고 정도 있네요.

 

아난티-남해-다이닝
아늑한 분위기의 다이닝공간

조명은 PH5인가... 예뻤어요.

다이닝 공간도 주방도 편안한 분위기가 넘칩니다.

 

 

 

아난티-남해-미니바
아난티-남해-미니바아난티-남해-미니바
주방공간 내 커피머신

네스프레소 시티즈와 무료 제공되는 생수가 있어요.

작은 상자를 열면 캡슐커피와 티백들이 있습니다.

 

 

아난티-남해-미니바아난티-남해-미니바
미니바

한쪽에 마련되어있는 미니바.

주전부리와 과자, 안주 등 여러 가지 있어요.

가격도 나쁘지 않습니다.

 

분리수거 잘하고 선물 받아 가세요!

그리고 쓰레기봉투가 마련되어있는데 분리수거 잘해서 현관 앞에 두고 리셉션에서 사진 인증하면 선물 준다는 메시지가 있네요.

체크아웃할 때 비대면으로 해서 정리는 하되 받진 못하고 갔네요.^^

 

 

 

아난티-남해-미니바아난티-남해-미니바
미니바 체크리스트
아난티-남해-미니바

아난티 남해 펜트하우스 미니바

아니 이건 왜 누가 쓰다 만 게 그대로 있는가...

여하튼.

음료나 간식들 저렴하고 다양하게 있습니다.

냉장고 안에 미니바 음료들이 가득 있네요. 하지만 꺼내놓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남해-유자
남해 유자

시장에서 산 유자를 보관해야 하기 때문에...

ㅋㅋㅋㅋ

꺼내 둔 음료는 체크아웃하면서 다시 넣어뒀네요. 냉장고가 작아서 귀찮은 일 하나 했어요.

 

 

 

 

 

펜트하우스 식기들

첫 번째 서랍엔 유상판매 중인 그루밍 키트가 있습니다.

객실 어메니티로 사용되는 고체 세제들이 있네요.

 

준비되어있는 식기들이 간단한 간식 먹기에 충분하게 구비되어있어 좋았고 

하나같이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펜트하우스-내부펜트하우스-내부
펜트하우스-내부펜트하우스-내부
펜트하우스 편리했던 점

객실 내에 콘센트가 많더라고요.

여럿이 여행 가다 보면 콘센트 위치나 개수가 적어 불편한 적이 많았는데 옷장 안에도 있어 세심한 배려에 놀랐어요.

 

 

 

 

아난티 남해 펜트하우스 욕실

펜트하우스-욕실펜트하우스-욕조
아난티 남해 욕실

서칭 하면 많이 나오는 욕실이에요.

욕조 옆 개방감 있는 통창이 있습니다. 블라인드로 되어있지만 시선이 닿지 않는 곳이라 생각되어 그냥 열고 사용합니다. ㅋㅋㅋ

통창은 정면과 좌측에 있어요.

채광 어마 무시한 것.

 

저 멀리는 아난티 남해 더 하우스가 살짝 보입니다.

밤에 보면 바다에 떠있는 배들의 조명 때문에 더 멋있게 느껴진답니다!

 

 

 

 

 

 

아난티 남해 욕실 어메니티

아난티-어메니티아난티-어메니티
아난티-어메니티-고체샴푸아난티-어메니티-고체샴푸아난티-어메니티-고체샴푸
아난티 남해 욕실 어메니티

환경을 생각하는 고체 세제들이 있습니다. 트레이도 펄프로 되어있더라고요.

쓰고 남은 건 가지고 와서 집에서 다 사용했습니다.

린스 바는 처음 써보는데 부드럽고 좋았네요.

그리고 입욕제와 바디로션도 있었어요.

깔끔하고 실용적이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숙소 뒷마당 잔디 밭쪽엔 이런 귀여운 버스도 있었어요.

나와서 공놀이하고 바깥 놀이하는 가족들이 많았어요.

아이들 즐겁게 노는 거 구경하는 것도 보기 좋고 힐링이 되네요.^^

 

 

 

 

이터널 저니

아난티-야외수영장
아난티-야외수영장아난티-야외수영장

이터널 저니 바깥쪽으로 야외수영장이 보입니다.

11월 방문이라 추운 날씨에 운영은 안 했고 주변 파라솔도 접혀있네요.

여름에 왔더라면 정말 북적이게 운영했겠죠?

 

 

 

아난티남해-매점아난티남해-매점아난티남해-매점
아난티남해-편의점아난티남해-편의점아난티남해-편의점

이터널 저니 지하에는 간단한 식재료와 와인, 주류, 간식들이 판매 중입니다.

편의점이 따로 없지만 버금가는 매점이 있어 이용하기 편할 것 같습니다.

 

 

 

이터널저니

eternal jour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