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특별활동/미식탐구

용인 수비드 바베큐 폭립 포장해다 먹었어용

반응형

안녕하세요!
폭립 먹다온 붕붕이 입니다.

용인시 처인구 왕산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태영생막창이란 가게에서 수비드 폭립을 주문판매한다고 하기에 예약후 받으러 왔어요.
주소에도 나왔지만 진짜 막창집이어서 1차 당황ㅋㅋ

왕산초등학교 근처에 있어요

학교 주변이라 주차가 좀 어렵다는 단점이 있네요. 길이 좁고 어린이 보호 구역이니 주의하세요!




왕산리 태영생막창
태영 생막창


진짜 막창가게네요. 하… 막창… 좋아하는데… ㅠㅠㅠㅠㅠ
주문한(내돈내산!) 바베큐 찾으러왔다고 말씀드리고 기다립니다.
또도시락? 도시락 판매도 하시는가봐요.


가게 내부

이른 저녁시간이라 아직 한산한 모습
넓직하게 테이블 6개정도 있네요.
흑흑…막창…ㅠㅠ



태영 생막창 메뉴

메뉴판엔 바베큐 메뉴조차 없는ㅋㅋㅋㅋㅋ
막창집에서 짜장라면이라니 궁금한 조합이네요.
결제하고 급히 귀가!!



바베큐 폭립 포장

아직 따끈따끈한!!!
사장님이 따로 구워먹지 않아도 된다고 하셔서 바로 오픈해봅니다.




수비드 바베큐 폭립

바베큐폭립(좌) 핫바베큐폭립(우)
외관이 크게 차이나지 않아요. 핫바베큐폭립에 고추 씨같은게 붙어있다는게 좀 달라보입니다.
냄새 크….



수비드 폭립 바베큐

큰 덩이로 2덩이씩 들어있습니다. 양 많아서 어른둘 아이 하나인 세 식구가 고기로만 이틀에 걸쳐 먹었네요.




토치로 조사보자.

가게 사장님은 따로 익혀먹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는데
프라이팬에 올려두고 토치로 살짝 그을려 먹어봅니다.
네. 큰 차이가 없네요 ㅋㅋㅋ 이미 구워져 나온거라 ㅋㅋㅋ



밥 없는 다이어터

탄수화물 줄이고 있어서 많은 양배추 샐러드와 함께 먹었습니다. 고기만으로도 엄청 든든할것 같은 양이에요.
고기에 중간중간 지방부분이 있는데 간도 잘 되어있고 잘 구워져있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수비드 폭립 바베큐와 소스

바베큐 소스도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 바베큐 소스와 매운맛 바베큐소스 받았는데 매운맛 바베큐 소스 약간 라면맛 나면서 ㅋㅋㅋ 자극적인 맛이었습니다. 네 맛있다고요 ㅋㅋㅋㅋ



당근에서

당근에서 맛집 찾다가 동네 가게라 해서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모르던 가게들도 많이 올라와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메뉴

보마빠의 수비드랩
방문포장해서 메뉴당 23,000원씩에 포장해올 수 있었습니다. 후기도 별로 없는것 같아 망설였는데 맛도 괜찮고 무엇보다 우리집 어린이가 너무너무 잘 먹어서 또 예약할 것 같네요.  수비드 조리라 미리 예약해야 받을 수 있다는게 약간 번거롭긴 하지만요^^

그럼 부른 배 두들기러 이만~!
즐거운 저녁시간보내세요~! :-)